안녕하세요 FX Artist 박인혁입니다 저와 함께 하는 클래스는 단순히 FX의 기술뿐만 아니라 어떻게 하면 FX작업자가 아닌 FX 아티스트가 될 수 있는지 그리고 국내 해외를 가리지 않고 게임 영화 광고 비지니스 등 다양한 회사와 프로젝트를 한 경험을 토대로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 여러분께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어드밴스 대상
FX를 공부하고 싶은 학생, Rigdbody를 배고 싶으신 분, 초보자
어드밴스 목표
FX에 대한 중요 이론보단 FX 아티스트가 하는 일 그리고 해야 하는 일, 어떻게 하면 좀 더 be smart하게 일을 할수 있는지 마지막으로 툴 vs 아티스트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어드밴스 사용프로그램
3D Max, Thinking Particles
어드밴스 커리큘럼
Week 1
- Introduce about TP and Node(티피 소개 및 전반적인 설명)
- Understanding about TP system and precedural(시스템의 이해 및 설명)
Week 2
- To create Simple RBD Sim with Rayfire and VolumeBreak(간단한 리지드바디 시뮬레이션)
Week 3
- Understanding several Material Part 1 (Wood, Glass, Stone etc…)(메테리얼에 대한 이해 및 시뮬레이션 파트1, 전수업 과제에 대한 리뷰)
Week 4
- Understanding several Material Part 2 (Wood, Glass, Stone etc…)(메테리얼에 대한 이해 및 시뮬레이션 파트2, 전 수업 과제에 대한 리뷰)
Week 5
- Destruction with Animated Geometry(애니메이션 오브젝트를 이용한 리지드바디 시뮬레이션, 전 수업 과제에 대한 리뷰)
Week 6
- Final Project – Building Demolition Part 1To create Building Demolition with several material (파이널 프로젝트 파트 1, 전 수업 과제에 대한 리뷰)
Week 7
- Final Project – Building Demolition Part 2To create Building Demolition with several material (파이널 프로젝트 파트 2, 전 수업 과제에 대한 리뷰)
Week 8
- Review for Final Project(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