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일정

한국 1/15  (토) 1/22 (토) 1/29 (토) 2/5 (토) 2/12 (토) 2/19  (토) 2/26  (토)    3/5  (토)
오후 3:00-5:30 오후 3:00-5:30 오후 3:00-5:30 오후 3:00-5:30 오후 3:00-5:30 오후 3:00-5:30 오후 3:00-5:30 오후 3:00-5:30
LA 1/14  (금) 1/21  (금) 1/28 (금) 2/4 (금) 2/11 (금) 2/18  (금) 2/25  (금)   3/4  (금)
오후 10:00-12:30 오후 10:00-12:30 오후 10:00-12:30 오후 10:00-12:30 오후 10:00-12:30 오후 10:00-12:30 오후 10:00-12:30 오후 10:00-12:30

​<총 8회 2시간 30분씩 매주 토요일 오후 3시00분

 

선생님 소개

안녕하세요 발차기 여러분, EA Respawn Entertainment에서 Senior Character Artist로 근무하고 있는 장진호라고 합니다.
2001년부터 영화,게임 업계에서 하드서페이스와 캐릭터 작업을 해오고 있습니다.

본인 기사 : https://www.etnews.com/200911150035?m=1
Portfolio site : https://vimeo.com/246146878
Linkedin site : https://www.linkedin.com/in/jangjinho

수업 대상

캐릭터 아티스트로써의 경쟁력을 키우려는 분,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는 분
분류: 리얼타임 캐릭터

수업 목표

실무에서의 크리쳐 캐릭터의 제작 방식과 노하우 공유

사용 프로그램

ZBrush 2021 / Substance Painter 2020.1.3 / Maya or 3DMax / Photoshop

수업 커리큘럼

Week1.
컨셉수집 / 작업의 방향 / 세계관 설정 
Week2.
[지브러쉬] 큰 덩어리 위주로의 기초적 형태 작업 + 필요한 기능들 교육
Week3.
[지브러쉬] 디테일 묘사시에 필요한 기능들/ 노하우 전수
Week4.
[지브러쉬][마야or맥스] 3D기본 모델링 툴과 지브러쉬의 연계 작업 및 디테일 묘사
Week5.
[지브러쉬][마야or맥스] 최종적 베이크를 위한 정리와 수정작업
Week6.
[섭스턴스페인터][포토샵] ID 마스크를 사용한 재질 분류 및 설정
Week7.
[섭스턴스페인터][포토샵] 본격적인 디테일 묘사 작업및 노하우 전수
Week8.
[섭스턴스페인터][포토샵] 퀄리티의 완성도 집중 단계

수업 진행 현황

2021 겨울학기
[발차기] CreaturePortfolio_2021_win_w1 01:16:00
[발차기] CreaturePortfolio_2021_win_w2 02:24:00
[발차기] CreaturePortfolio_2021_win_w3 03:09:00
[발차기] CreaturePortfolio_2021_win_w4 02:4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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