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소개

A시간 매주 월요일/목요일 저녁 9시부터 10시 30분/

총 32회 수업 / 16주 기간 (주 2회 수업)

1월 25일,28일 / 2월 1일,4일,8일,11일,15일,18일,22일,25일 / 3월 1일,4일,8일,11일,15일,18일,22일,25일,29일

4월 1일,5일,8일,12일,15일,19일,22일,26일,29일 / 5월 3일,6일,10일,13일

수업 소개

게임회사의 캐릭터 모델러로의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 제작을 목표로 합니다.

요즈음 게임의 트랜드는 게임내에서 캐릭터들이 다양한 코스튬을 하게 됩니다.

이를 통하여 게임사는 수익을 창출하기도 하고, 유저들은 더 큰 재미를 얻기 때문입니다.

게임 스튜디오의 캐릭터팀의 개발 업무의 70퍼센트 이상이 옷과 커스튬 제작입니다.

사람을 소재로 하지 않는 이유는 어느 회사던지 신입사원에게 중요한 캐릭터 제작의 임무를 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저희는 비교적 제작의 과정이 사람에 자율성이 있는 로봇이라는 소재를 선택합니다.

전략적으로 요즈음 시기에 가장 적합한 포트폴리오 프로그램입니다.

수업 대상

중/고급

사용 프로그램

ZBrush, Maya (for 모델링) / Substance Painter,Photoshop (for 텍스쳐링) / Marvelous Designer (for 옷 제작) / Unreal Engine (for 라이팅,쉐이딩) / XNormal (for Normal map bake),

수업 커리큘럼

Marvelous Designer를 통한 옷의 제작.

ZBrush와 Maya를 혼합한 최적화된 메카닉 모델링 방법 습득.

오늘날 업계의 필수 텍스쳐링 소프트웨어로 자리잡은 Substance Painter의 집중적인 습득으로 현실적인 재질의 표현 구현.

리얼타임 엔진으로 가장 높은 평을 받고 있는 Unreal Engine에서의 에셋 구현과 최종 아웃풋 완성.

나만의 차별화된 포트폴리오 완성 (모든 학생들은 레퍼런스 이미지를 조합하여 각자의 컨셉으로 작업이 진행 됨)

컨셉(2회) -> 로봇 바디 모델링(6회) -> 옷/소품 모델링(8회) -> ReTopology / UV작업(6회) -> 텍스쳐/쉐이딩(8회) -> 라이팅/쉐이딩(2회)

수강료

완납시 $1440 /

4회 분할시 1회 $395 ​(수업이 마음에 들지 않을시 100% 환불 보장)

수업 진행 현황

수업 다시보기
[발차기] 인간형 메카닉 모델링 1회차 00:53:00
[발차기]인간형 메카닉 모델링 2회차 01:42:00
[발차기] 인간형 메카닉 모델링 3회차 01:26:00
[발차기] 인간형 메카닉 모델링 4회차 01:28:00
[발차기] 인간형 메카닉 모델링 5회차 01:30:00
[발차기] 인간형 메카닉 모델링 6회차 01:46:00
[발차기] 인간형 메카닉 모델링 7회차 01:49:00
[발차기] 인간형 메카닉 모델링 8회차 01:56:00
[발차기] 인간형 메카닉 모델링 9회차 01:28:00
[발차기] 인간형 메카닉 모델링 10회차 02:01:00
[발차기] 인간형 메카닉 모델링 11회차 02:2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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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Brush UI / Hotkey
장진호 2021.02.01 0 11

수업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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