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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 일정

어드밴스 수업 일정

한국 6/1 (토) 6/8 (토) 6/15 (토) 6/22 (토) 6/29 (토) 7/06 (토) 7/13 (토) 7/20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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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 5/31 (금) 6/7 (금) 6/14 (금) 6/21 (금) 6/28 (금) 7/05 (금) 7/12 (금) 7/19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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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8회 2시간 30분씩 매주 토요일 오후 2시00분

 

선생님 소개

안녕하세요 발차기 여러분 저는 블리자드 오버워치팀에서 시니어 캐릭터 아티스트로 일하고 있는 임홍찬입니다. 2005년부터 3D 아티스트로 활동해오고 있으며 참여한 작품으로는 NCsoft의 와일드스타와 Blizzard의 오버워치가 있습니다.

수업 대상

  • Stylized 3D 캐릭터를 만들기 원하시는 분.
  • 모델링과 스컵팅, 리토포로지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싶으신분

 

수업 목표

  • 보다 효율적인 3D 개인작업을 진행하고 싶으신 분들,
  • 마야를 이용한 SubD 모델링, 큐겨노를 이용한 organic 스컵팅, 3D coat의 리토폴로지와 페인팅툴을 응용하여 게임엔진에 적갑한 모델 만들기.
  • 매주 수업과 과제를 통하여 전체적인 모델링 파이프라인 이해.

 

사용 프로그램

Zbrush, Maya, 3D coat, keyshot

 

수업 커리큘럼

Week 1

  • 블락아웃 모델을 레퍼런스로 subD모델링의 base가 될 retopo 메쉬 제작

Week 2

  • 머리카락과 cloth, hard surface의 base가될 retopo 메쉬 제작

 

Week 3

  • Retopo된 메쉬로 SubD Hard Surface 제작
  • 유용한 Tool소개및 모델링 팁.

 

Week 4

  • Cloth 제작 tip과 제질감에 따른 모델링 과 스컵팅 방법

 

Week 5

  • 지브러쉬로 얼굴 디테일 제작

 

Week 6

  • SubD로 Hard Surface 모델링 만들기.

 

Week 7

  • 스프레드시트 데이터 후디니로 불러와서 활용하기

 

Week 8

  • Keyshot을 이용한 렌더링
  • Q&A

수업 진행 현황

에센스 다시보기 준비중
어드밴스 다시보기 준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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