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 소개
안녕하세요 발차기 여러분. 저는 3D Artist 로써 id software 에서 Doom, Quake, Wolfenstein 게임들에 참여하다, 최근에 소니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의 God of War 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쌓은 AAA 게임아트제작과정을 발차기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에센스 소개/목표
소개 및 앞으로 수업에서 제작할 배경씬에 대한 컨셉 과정 및 스캐줄 준비
에센스 대상
실사 및 차세대 배경 제작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
사용 프로그램
Zbrush, Substance Painter, Marmoset
에센스 커리큘럼
Week1
- 1주차 컨셉(중세/판타지)
- 소개
- 컨셉잡기
- 컨셉 브레이크 다운
Week2
- 작업 스케줄 잡기 2주차 프랍(게임에셋) 스컵팅 (지브러쉬)
- 지브러쉬 스컵팅 요령
Week3
- 지브러쉬 여러 팁 및 노하우 전수 3주차 프랍(게임에셋) 텍스처 (섭스텐스 페인터)
- 섭스텐스 페인터 조작방법 및 텍스처 요령
에센스 수업자료 링크
https://www.pureref.com/
https://www.youtube.com/watch?v=Kbc88HEbUH4&list=PLuowpvd6Cxlp6F5Cz_Bj_NQwZWdmA9grP
수업 진행 현황
에센스 | |||
[발차기] Environmental Modeling – 최섭 에센스 1주차 | 01:44:00 | ||
[발차기] Environmental Modeling – 최섭 에센스 2주차 | 01:39:00 | ||
[발차기] Environmental Modeling – 최섭 에센스 3주차 | 01:3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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