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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센스(실시간 무료 수업) 수업 일정

한국 11/14(목) 11/21 (목) 12/05 (목)
오후 10:00-11:20 오후 10:00-11:20 오후 10:00-11:20
LA 11/14 (목) 11/21 (목) 12/05 (목)
오전 5:00-6:20 오전 5:00-6:20 오전 5:00-6:20

총 3회 1시간 20분 씩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00분 (한국시간 기준)



  강사 소개

안녕하세요 발차기 여러분 이영호입니다.

저는 넥슨 및 기타 게임회사에서 게임을 제작한 엔지니어입니다.

최근까지는 유니티에서 테크 에반젤리스트로 근무하면서 기업 기술지원과 교육 지원 등의 일을 했습니다.

현재는 대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며 겸임교수로 활동을 하고 있고, 동시에국내 대기업들 엔지니어들을 트레이닝 시키고 있습니다.

 

  에센스  소개/목표 

게임을 만든다는 것은 단순히 기술을 익히는 것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생각을 어떻게 구현해 내는냐가 더 우선하며 그를 위해 기술이 필요한 형태라고 생각합니다.

과정에서 어떻게 하고싶은것을 유니티를 이용해 만들 수 있고, 나아가 이 과정이후에 혼자서도 더 필요한 내용을 찾아서 구현할 수 있는 기반을 잡아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코딩을 논리적으로 구성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유니티의 핵심 요소로 구성된 콘텐츠 제작 방식에 대해 흐름을 집어 드릴 예정입니다.

에센스 대상

프로그래밍이 잘 늘지 않는 사람과, 유니티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싶은 기초, 혹은 배웠으나 본인이 생각하는것을 구현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사람이 해당됩니다.

사용 프로그램 

Visual Studio 2017 이상, Unity 2018 이상

에센스 커리큘럼 

Week1

  • 코딩의 논리적 활용법 과 유니티 개발 방법론 익히기

Week2

  • 슈팅게임 제작 1 객체의 이동과 Vector의 이해, 충돌처리

Week3

  • 슈팅게임 제작 2 배경 스크롤처리와 Material 이해 및 활용

에센스 수업자료 링크 

수업 진행 현황

에센스
[발차기] Unity – 이영호 에센스 1주차 01: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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