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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센스(실시간 무료 수업) 수업 일정

한국 7/18(토) 7/25(토) 8/1(토)
오후23:00-24:20 오후23:00-24:20 오후23:00-24:20
LA 7/18(토) 7/25(토) 7/16(목)
오전 7:00-8:20 오전 7:00-8:20 오전 7:00-8:20

총 3회 1시간 20분 씩 매주  토요일 오후 23시00분 (한국시간 기준)



  강사 소개

안녕하세요 발차기 여러분,
SONY Pictures Imageworks에서 리드 모델러로 일하고 있는 바비정이라고 합니다. 발차기에서 3기 수업을 다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이번 3기 에센스에서는 많은 분들이 쓰기 좋아하시는 Zbrush와 별로 좋아하시지 않는? Maya와의 장단점 비교  ,그리고 제가 메인 캐릭터 작업을 진행한 맨인 블랙과 스파이더맨 작업과정을 알려드리며, 모델링을 시작하시기전 간단한 zbrush와 maya 세팅 과정등을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모델링 전반에 관한 여러분들의 사소한 질문부터 짐작조차 하지 못하셨던 실무까지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3기 본 수업에서는 해외 VFX회사에서 메카닉 모델을 만드는 전반적인 과정 및 Zbrush를 이용하여 디테일을 넣고, 그 디테일들을 Arnold를 사용하여 렌더링 하는 과정까지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실수하시고 잘 모르시는vector displacement map, displacement map과 normal map의 정확한 사용방법 및 디테일을 넣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에센스 시간에 뵐게요~

  에센스  소개/목표 

  • 모델링을 진행하면서 많은 분들이 닭이냐 달걀이냐 라고 생각하시는 Zbrush VS Maya 장단점 분석
    맨인블랙과 스파이더맨 메인 캐릭터 작업하면서 느낀점 공유
    모델링 시작전 세팅방법!!(Maya & Zbrush)

에센스 대상

  • 모델링을 목표로 하시는 학생분들
    이미 모델러이지만 남이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하신분들

사용 프로그램 

Maya, Zbrush, Arnold

에센스 커리큘럼 

Week1

  • 자기소개 및 에센스 진행 방향 소개
  • 모델링 실력향상을 위해 꼭 해야 할 것들
  • 전반적인 모델링 파이프라인 예시
  • Maya VS Zbrush 장단점 비교 분석

Week2

  • 메이져 영화 모델링을 하면서 느낀점들 공유
  • 레퍼런스의 중요성
  • Maya 모델링 세팅

Week3

  • 모델러로서 반드시 주의 해야 하는 점들
  • 개인 포폴에서 피해야 하는 메카닉 모델링
  • Zbrush 모델링 세팅
  • 수업 소개 및 Q&A

에센스 수업자료 링크 

수업 진행 현황

에센스 준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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