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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드밴스 강사 소개

안녕하세요. 발차기 여러분. 저는 그래픽스 프로그래머인 노동진 입니다. 한국에서 조이시티, 엔씨소프트에서 근무하며 예전에 세피로스, 프리스트 온라인, 최근에는 아이온 모바일 레기온즈 개발에 참여하였고, 현재는 중국에서 완미세계라는 회사에서 차기작 개발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에센스  소개/목표 

아티스트가 Unreal 엔진의 렌더링 코딩을 할 수 있을까? 이를 증명하고 싶은 도전적인 아티스트들을 초대합니다. 언리얼 소스 코드를 사용하기 위한 환경설정과 코드를 고치고 빌드하는 것을 배우게 됩니다.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한 코딩 워밍업 수업으로, 복잡한 기능을 구현하기 보다는 간단한 렌더링 관련 기능을 직접 구현해 보아, 언리얼 코딩에 대해 이해를 하기 위한 수업입니다. 이 작은 도전에 성공하고, 그 다음 단계로 같이 갈 수 있을까요?

에센스 대상

기술을 이해하고 싶은 도전적인 아티스트, TA, TD.

사용 프로그램 

Unreal Engine, Visual Studio 2019 Community, Visual Assist, SmartGit (방송에서 각 툴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할 것임)

에센스 커리큘럼 

1회 : 강사&수업 소개, 개발환경 설정, Unreal 소스코드 다운로드및 빌드하기

2회 : 아티스트가 코딩을 배우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Unreal 소스코드 수정, 빌드 및 실행하기

3회 : Unreal Material과 Shader 소개. 간단한 shader 제작 실습
4회 : 지난 에센스 정리편

에센스 수업자료 링크 

https://drive.google.com/file/d/1KxTk0MWuZVF6gukTpTmV4ucchl2uKXaa/view?usp=sharing

수업 진행 현황

에센스
[발차기]언리얼코딩 – 노동진 에센스 1주차 01:15:00
[발차기]언리얼코딩 – 노동진 에센스 2주차 02:26:00
[발차기]언리얼코딩 – 노동진 에센스 3주차 01:34:00
[발차기] Unreal coding – 노동진 에센스 정리편 01:5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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