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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드밴스 수업 일정

 

2/3 (일) 2/10 (일) 2/17 (일) 2/24 (일) 3/3 (일) 3/10 (일) 3/17 (일) 3/24 (일)
오전 7:00-9:30 오전 7:00-9:30 오전 7:00-9:30 오전 7:00-9:30 오전 7:00-9:30 오전 7:00-9:30 오전 7:00-9:30 오전 7:00-9:30

총 8회 2시간 30분씩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한국시간 기준)



선생님 소개

안녕하세요. Bungie의  캐릭터모델러 이로사입니다.

저는 지난 몇년간 마이크로소프트 Xbox 와 Bungie등에서 캐릭터 아티스트로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이번기회를 통해 발차기에서 여러분을 만나게 되어서 너무나 반갑습니다.이번 에센스와 어드밴스에서는 Sci-fi 캐릭터를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커리큘럼을 준비하였습니다 .  캐릭터를 만들기 위한 블락 모델링부터, 스컵팅디테일, 그리고 로우폴리 제작을 위한 하이폴리클린업등 , 게임 캐릭터 제작을 위한 과정을 다루어볼 예정입니다 .

그럼 에센스에가 만나뵙길 기다릴게요~

감사합니다.

어드밴스 대상

Beginner level

어드밴스 목적

sci-fi style character bust creation

사용툴

Zbrush, 3Ds max, Substance painter, Photoshop, Marmoset Toolbag 3

어드밴스 커리큘럼

Week 1

  • 블락 모델 피드백 중간 점검
  • 블락 모델 완성
  • 본격적인 하드섭 스컵팅 시작 – 지브러쉬로 하드섭 스컵팅 하기
    • 서페스 디테일, 엣징, 클린업 등등

Week 2

  • High poly 스컵팅 완료 및 피드백

Week 3

  • Low poly 제작을 위한 하이폴리 클린업
  • 3Ds Max 를 사용한 Low poly 모델링 Retopo 시작
  • 3Ds Max UV Unwrap

Week 4

  • Low poly  모델링 완료
  • 섭스텐스 페인터 베이킹

Week 5

  • 중간 점검 및 피드백
  • 3Ds Max 를 사용한 헤어 모델링 및 텍스쳐 제작

Week 6

  • 섭스텐스 페인터로 얼굴 텍스쳐 제작

Week 7

  • 바디 슈트/무기 마테리얼 별 섭스텐스 텍스쳐링

Week 8

  • 마모셋 렌더링 및 파이널 이미지 제작

 

에센스에서 다루었던 내용

Week 1

  • 자기 소개 및 경력 – 프리랜스 포함 관여한 작품들 소개
  •  작품 스타일 자주 쓰는 프로그램들 소개
  •  (3ds max, zbrush – zmodeler, hard surface, substance, keyshot)
  •  작업할 컨셉 이미지 및 다른 sci-fi 컨셉들 함께 보기
  •  앞으로 진행할 방향성 및 파이프라인 설명
  • 레퍼런스 이미지 둘러보기
  • 캐릭터 베이스 모델 준비 및 블락 모델링 시작 – 초벌 작업 및 캐릭터 윤곽 잡기 (기본적인 툴 및 인체 등을 설명)

Week 2

  • 전체 바디 전반적인 블락 모델링 시작
  • 간단한 얼굴 스컵팅 시작

Week 3

  • 무기 블락 모델 시작
  • 얼굴 스컵팅 디테일 수업

수업 진행 현황

에센스 준비중
어드밴스 준비중

단톡방입장 & 수업입장

단톡방입장 수업입장   미팅입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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