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GIN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선생님 소개

안녕하세요. 자칭 방구석 개발자 이주영입니다. 여러분에게 섭스턴스 디자이너 테크닉을 알려드리고자 이런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간간히 섭스턴스 관련 모임을 주도한 적이 있으며, 비엘북스 ‘모델링과 텍스쳐링 3권’의 집필에 참여하였습니다. 가장 최근 활동으로는 NDC 스피커 참가가 있습니다.

수업 대상

섭스턴스 디자이너로 단순히 고정된 머티리얼 그 이상의 것을 만들고 싶으신 분. 섭스턴스 디자이너, 페인터의 작업 효율을 높이고 싶으신 분.

수업 목표

섭스턴스 디자이너의 모든 기능을 배우게 됩니다.

사용 프로그램

섭스턴스 페인터, 섭스턴스 디자이너, 섭스턴스 알케미스트.

수업 커리큘럼

** 본 오픈클래스는 Udemy 영상과 함께 진행되며,  해당 영상은 별도구매(20% 할인권 제공) 로 진행됩니다 **

  1. 어드밴스 커리큘럼은 정확히 몇 주차에 무엇을 하기 보다는, 세 가지의 큰 흐름을 유지하며, 유동적으로 조정해 나갈 계획입니다.
  2. 첫 번째로 기존 Udemy를 통해 판매중인 강좌의 제공을 통한 기본 이론 및 툴의 사용법에 대해 익히는 것입니다.
  3. 두 번째로, 실시간 수업을 통해 해당 주차에서 생긴 의문점과, 어려운 점 등을 해결하고 추가적으로 알아두면 좋은 여러가지 테크닉을 설명합니다.
  4. 세 번째로, 섭스턴스 디자이너 고급 기능을 익히기 위한 기본 코딩 개념을 익힙니다. 코딩 기본 개념의 학습은 책 한 권을 개인 구비하여 활용하게 될 것이며, 코딩을 익히는 과정에서 생기는 모든 질문은 카카오톡 채팅방을 통해 해결할 생각입니다. 코딩 관련 지식은 7, 8 주차에 상당히 중요하게 사용됩니다.
  5. 각 주차별로 메인으로 다루게 될 내용의 큰 맥락은 이렇게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추가적으로 필요한 기본 이론, 필수 노드, 첫 번째 머티리얼 제작
    2. 본격적인 하이트맵 빌드를 통한 여러가지 머티리얼 제작
  • Flood Fill, Shape Splatter를 통한 머티리얼 제작
  1. 머티리얼에 시간의 개념을 적용해 보기. – Season Filter 제작.
  2. 섭스턴스 디자이너 매쉬 맵핑 워크플로우
  3. 알케미스트, 페인터를 위한 도구 제작
  • 섭스턴스 함수, 픽셀 프로세서, FX맵을 사용한 커스텀 노드 제작(2주간)

 

수업 진행 현황

에센스
[발차기]Substance Disgner – 이주영 에센스 1주차 01:22:00
[발차기]Substance Disgner – 이주영 에센스 2주차 01:23:00
[발차기]Substance Disgner – 이주영 에센스 3주차 01:21:00
어드밴스
[발차기]Substance Designer – 이주영 어드밴스 1주차 02:36:00
[발차기]Substance Designer – 이주영 어드밴스 2주차 02:47:00
[발차기]Substance Designer – 이주영 어드밴스 3주차 02:44:00
[발차기]Substance Designer – 이주영 어드밴스 4주차 02:47:00
[발차기]Substance Designer – 이주영 어드밴스 5주차 03:01:00
[발차기]Substance Designer – 이주영 어드밴스 6주차 02:19:00
[발차기] Substance Designer- 이주영 어드밴스 7주차 02:19:00
[발차기] Substance Designer- 이주영 어드밴스 8주차 02:25:00

단톡방입장 & 수업입장

단톡방입장 수업입장하기 미팅입장하기

어드밴스 보러가기

어드밴스 신청하기

게시판

전체 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수업 리뷰

N.A

ratings
  • 5 stars0
  • 4 stars0
  • 3 stars0
  • 2 stars0
  • 1 stars0

No Reviews found for this course.

14명의 학생이 수강함
© 2018 Balchag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