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GIN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수업 소개

이 과정은 모든 수준의 학습자에게 적합하며, 해당 강사는 수년간의 실무 경험을 공유합니다.
다양한 소프트웨어와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Behemoth 의 컨셉 모델링부터 최종 렌더링까지의 제작과정을 안내합니다.
이 수업과정에서 단순히 이미지가 아닌 게임 캐릭터로서의 크리쳐를 제작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 리마인더:
    이 과정은 총 64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목요일 새롭게 업데이트 됩니다.
    현재 $69로 책정되어 있으나, 최종과정이 모두 업데이트 된 후에는 $119로 인상됩니다 .
  • 추가안내 :
    이 튜토리얼은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과정을 등록하시려면 Yihuu에 사인업 후 수강 가능합니다.

  강사소개 

Goodmole Kim  – 3D Artist/ 캐릭터 모델링 아티스트
  •  다년간의 게임 프로젝트에 참여
    • EIN / Lost Ark . etc.

수업  대상

  • 모든 레벨

사용 프로그램 

Zbrush / Substance Painter / 3ds Max/ Marmoset / Photoshop / UE4

커리큘럼 

  • Zbrush modeling
    • 얼굴, 뿔, 몸통, 사지, 꼬리 및 날개를 포함하여 Behemoth에 대한 생물 모델링의 전체 작업 흐름을 진행합니다. 또한 Poly Paint 사용 방법 및 추출하여 가져 오기를 배우게됩니다
  • Topologies and UV
    • 3ds Max와 Topogun을 사용하여 토폴로지와 UV를 분리하고 3ds Max에서 메쉬를 확인합니다. 효과를 증폭시키기 위해 Marmoset에서 베이크 합니다.
  • Map making and Rendering
    • Substance Painter에서 텍스처를 만들고 ZBrush에서 캐릭터를 포즈를 잡으며, ZBrush와 Photoshop에서 헤어 텍스처를 처리합니다.
      다음으로 UE4에서 렌더링을 설정하고 3ds Max에서 세부 사항을 다듬어 캐릭터가 완성됩니다.

수업 진행 현황

No curriculum found !

단톡방입장 & 수업입장

어드밴스 보러가기

수업 신청하러가기

게시판

© 2018 Balchag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