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팅] 미술가를 위한 빛의 이해와 활용
참고도서
작성자
Soha
작성일
2018-03-18 19:12
조회
8176
2014년 4월 2일에 출간된 번역서 입니다. 나오자 마자 바로 서점에 가서 구입한 책인데
3D 그래픽 하시는 분들. 특히나 라이팅에 관심 있으신 분들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
반디앤루니스 - 18,000원
책의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머리말
제1부: 빛의 기초
1장. 기본 원리
2장. 빛의 방향
3장. 자연광
4장. 실내와 인공조명
5장. 그림자
6장. 표면 인지
7장. 난반사
8장. 정반사
9장. 반투명과 투명
10장. 색 102
제2부: 인물과 환경
11장. 빛과 인물
12장. 환경 속의 빛
제3부: 창조적인 조명
13장. 구도와 연출
14장. 분위기와 상징
15장. 시간과 장소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전체 796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7 | 참고도서 |
만화로 배우는 Maya <마야도> 리뷰
|
Soha | 2018.04.11 | 0 | 8106 |
6 | 참고도서 |
[컬러] Color and Light
|
Soha | 2018.03.18 | 0 | 8629 |
5 | 참고도서 |
[편집] 보이지 않는 컷 (The Invisible Cut)
|
Soha | 2018.03.18 | 0 | 6592 |
4 | 참고도서 |
[라이팅] 미술가를 위한 빛의 이해와 활용
|
Soha | 2018.03.18 | 0 | 8176 |
3 | 참고도서 |
[렌더링] 디지털 라이팅 & 렌더링
|
Soha | 2018.03.18 | 0 | 6308 |
2 | 참고도서 |
[연출] 영상제작의 미학적 원리와 방법 (Sight Sound Motion)
|
Soha | 2018.03.18 | 0 | 8774 |
1 | 참고도서 |
[디자인] 조형의 원리(Design Basics)
|
Soha | 2018.03.18 | 0 | 7648 |